채용

숭실대학교 홍보팀 육아휴직자 대체 계약직 직원 채용공고

2021년 12월 8일
895

숭실대학교 홍보팀 육아휴직자 대체 계약직 직원 채용공고

 

  1. 모집 관련 사항(모집구분, 지원자격 등)
모집구분 홈페이지, 학생기자단 운영, SNS홍보 담당
채용인원 1명
지원자격 본교 직원임용 자격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건학이념에 부합되는 기독교인

군필자 또는 면제자

(전문)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

웹디자인 및 웹퍼블리싱 업무 가능자 (웹표준·웹접근성 적용 등 포함)

HTML, 포토샵 능숙자

고객 서비스 마인드 갖춘 자

FTP 서버 관련 지식 보유자

WordPress CMS기반 온라인 서비스 기획 및 운영 경험자

담당업무 홈페이지 운영관리 (디자인, HTML, javascript, 워드프레스, Oracle) 및 홈페이지 기획

대표 홈페이지 콘텐츠 및 대표 SNS 운영 기획 총괄

대내외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대학 홈페이지의 UX, 기능, 정책 정의 및 실행

학내 홈페이지 개설의 운영 정책 수립 및 조정

학생기자단 프레슈(PRESSU) 운영 및 관리

우대사항 워드프레스 기반의 홈페이지 운영 유경험자

기타 홍보(PR) 관련 실무 경험자

제출서류

(필수)

입사지원서 (본교양식) 1부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본교양식) 1부

기독교 교인증명서 또는 세례증명서 1부

기타사항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 또는 착오가 밝혀지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3일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가 임용일입니다. (총 1년 1개월)

문의처: 02-820-0821, pr@ssu.ac.kr

※  채용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한 경우(온라인/전자메일 제출 서류는 해당되지 않음), 모든 서류는 지원 이메일 주소로 반환 청구 신청 시 본인 확인 후 등기 발송(학교 부담)이 가능하며, 반환 요구가 없는 경우 채용 확정일로부터 180일 경과 후 폐기함

 

  1. 전형일정
구분 기간 방법
지원기간 2021128() 오후 3~ 10() 오후 3 이메일(pr@ssu.ac.kr) 접수
면접전형 개별통보 개별 통보
임용일 2022년 1월 3일 인수인계를 위해 임용일 이전 부서방문 가능

 

숭 실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