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대상
: 에듀테크 산업 분야의 창업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
2.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5. 14.(금) 17:00 까지
나. 신청방법
: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첨부파일 작성 후 신청서류 e-mail(selinne@ssu.ac.kr)제출
3. 지원 내용 및 선정규모
가. 지원내용
: 사업화지원금, 멘토링, IR, 교육, 공용공간 지원
나. 선정규모
사업화지원금 | 선정규모 |
1,000만원 | 2팀 |
500만원 | 4팀 |
300만원 | 4팀 |
가. 협약기간4. 선정팀 협약기간 및 사업화지원금 사용기간
: 2021. 6. 1.(화)~2021. 12. 31.(금)
나. 사업화지원금 사용기간
: 2021. 6. 1.(화)~2020. 11. 30.(화)
5. 추진일정
: 신청 및 접수 → 1차 서류평가 → 2차 발표평가 → 아이디어해커톤 → IR 데모데이 → 사업화지원, 성과관리
서류심사 | ➡ | 발표평가 |
➡ |
아이디어
해커톤 |
➡
|
IR 데모 데이 |
➡
|
사업화,
성과관리 |
자격요건검토
서류심사 |
서류심사 통과팀 | 발표평가 통과10팀
멘토링 진행 |
선정팀
차등지원 |
오리엔테이션
창업성과보고 |
||||
5.17-5.20 | 5.21. | 5.24~5.28 | 5.31 | 6~12월 |
6. 우대사항
항목 |
증빙 |
1) 동작구 거주자: ① 주민등록상 동작구 거주자 ② 동작구 소재 대학교의 재학생, 휴학생, 졸업예정자 |
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포함) 재학증명서/휴학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
2) 예비창업자 접수일 이전 1년 이내에 창업 (사업자등록 또는 법인설립등기)을 하지 않은 자로서 협약종료 1개월 이전 (2021.11.30.)까지 창업이 가능한 자 |
팀원 전원 사실증명 (사업자등록사실여부) ※국세청 홈택스에서 사실증명발급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