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채용

2020-2학기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초빙교수(기술 특임) 채용 공고

2020년 8월 7일
927

2020학년도 2학기 숭실대학교 영화예술전공 초빙교수(기술 특임)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영화예술전공 초빙 교수(기술 특임) 1명

 

2.  지원자격

가. 공통사항

1)「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2) 관계 법령 및 본 대학교 규정에 따라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1955.09.01. 이후 출생한 자

나. 직종별 지원자격

1) 초빙 교수

가)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합계 4년 이상자

나) 연구・교육 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다) 영화 촬영 장비(카메라 및 사운드) 유경험자

 

 

3.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2020년 9월 1일

나. 임용기간: 2020년 9월 1일 ~ 2021년 8월 31일 (※추후 연장 가능)

다. 보 수: 본 대학교 보수지급기준에 따름

라. 재임용: 본 대학교 규정에 따름

마. 근무시간: 주5일 근무

바. 근무시간 내 영화예술전공 실습실 상주 업무

사. 우대사항:

1) 기술 스탭으로 영화 현장 유경험자

2) 영화 촬영 장비(카메라 및 사운드) 능숙자

 

4. 담당 업무

가. 기자재 관리: 반납 반출, 점검, 수리 등

나. 실습 공간 관리: 스튜디오, 마스터링룸1, 마스터링룸2, ADR룸, 믹싱룸, 편집실, 회의실, 시사실 등

다. 장비 및 실습실 사용 스케쥴 관리

라. 장비 사용 수업 준비 및 보조

마. 학과 행사 준비 및 진행

 

5. 심사단계 및 기준

가. 1단계(서류심사): 서류심사(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의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연구업적목록 등)를 종합적으로 평가함

※ 학과(부)별로 심사항목 및 배점이 다를 수 있음.

 

6. 채용 일정

업무 일정 비고
채용 공고 및

지원서 접수

08.07(금) 10:00

~

08.11(화) 17:00

-지원서 접수는 이메일로 진행함 (ssfilm@ssu.ac.kr)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한해 평가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후에는 수정, 접수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마감 전에 접수를 완료해야 함

심사 08.12(수)
합격자 발표 08.12(수) 예정 -서류심사 후 합격자 발표 (개별 안내)
최종 합격자

임용서류 접수

08.13(목) ~ 14(금) 예정 -합격자는 일정 내 임용서류를 제출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됨

※ 채용 일정은 진행 경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지원서 접수

1) 지원서 접수 일정: 08.07(목) 10:00 08.11(화) 17:00

2) 접수 방법: 이메일

3)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나. 지원자 제출서류

1) 임용지원서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2) 추천 양식

–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

3) 학위별 학력증명서(학사 학위 이상 모든 학위)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4) 교육 및 연구업적(경력사항)목록 1부

5) 교육 및 연구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

–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서류 원본 일체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

[학과(부) 별 합격자 서류 제출처는 별도 안내 예정]

※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설명은 최종합격자 발표 시 안내할 예정

 

8. 지원자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나. 1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 시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함

다.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라.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업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음

마.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 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

사.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아.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는 재임용이 보장되지 않음

자.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

차.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

카.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문의처

가. 영화예술전공 02-828-7180

※ 공휴일(토,일)은 전화문의 응대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시~17시, 점심시간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