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상담센터에서 2025학년도 상담센터 홍보 컨텐츠 공모전을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1.공 모 명 : 2025학년도 상담센터 홍보 컨텐츠 공모전
2.응모자격 : 학부생(등록학기 8학기 이내 재학생) 혹은 팀(최대 2인)
3. 접수기간 : 2025. 5. 1.(목) ~ 5. 30.(금)
4. 수상 발표: 2025. 6. 13. (금) , 수상자 개별 연락
5. 출품요건
– 공모주제 :
가. 상담센터의 역할, 기능 및 이용 안내를 주제로 한 홍보 콘텐츠
나. 심리상담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내용
다. 정신건강, 자기돌봄, 스트레스 관리 등 상담센터에서 받을 수 있는 도움에 대한 이야기
라. 상담센터 이용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고(인식개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 록 구성한 영상
– 공모 부분 및 출품 규격
부 문 |
규 격 |
영상 | [출품요건]
가. 60초~180초 이하의 창작 영상(카드뉴스형 혹은 쇼츠 영상형) 나. 해상도 : 736*432 픽셀 다. 1팀당 1작품 제출 가능 라. 제출방법: 첨부된 신청서 양식 작성 후counsel@ssu.ac.kr로 전송 ※ 신청서에 Youtube 채널에 영상 업로드 후 URL 주소 기입 필수!! 마. 해시태그(#숭실대학교상담센터 #정신건강 #마음건강 #자기돌봄 # 대학교육혁신) |
6.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 접수방법: 슈패스시스템 비교과 ‘2025학년도 상담센터 홍보 콘텐츠 공모전’ 페이지에서 접수
– 제출방법: 첨부된 신청서 양식 작성 후 상담센터 이메일(counsel@ssu.ac.kr)로 제출
– 제출파일: 출품 파일, 공모전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약서
7. 심사 기준 및 시상
– 심사기준: 주제 이해도, 상담센터 홍보 효과 및 전달력, 콘텐츠 완성도, 콘텐츠 독창성, 콘텐츠 활용도
– 시상내용
구 분 | 영상 |
최우수상(각 1팀) | 50만원 |
우수상(각 1팀) | 30만원 |
장려상(각 1팀) | 20만원 |
8. 유의사항
– 공모작품은 응모자가 만든 순수 창작물이어야하며, 중복시상 불가함.
– 제출 영상의 초상권 및 저작권 또는 제작 과정 등에서 법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함.
– 상담센터는 입상작에 한하여 비영리적 비독점적으로 교내 미디어보드 및 센터 홈페이지 등에 홍보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9. 문의 ☎02-820-0814, counsel@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