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23학년도 제2학기 입사 모집안내  

2023년 7월 11일
38442

숭실대학교 레지던스홀 

2023학년도 제2학기 입사 모집안내 

 

2023학년도 제2학기 레지던스홀 입사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대    상 : 학부·대학원 재학생(복학 예정자 포함) 

※ 글로벌미래교육원, 호스피탈리티 소속 학생들은 해당 교학과로 문의바랍니다.  

 

2. 모집인원 

구 분 

모집인원 

비고 

남학생 

여학생 

 

1인실 

9 

12 

21 

 

2인실 

445 

368 

813 

 

4인실 

15 

8 

23 

 

합계 

469 

388 

857 

 

 

3. 신청기간 : 2023년 7월 5일(수) ~ 11일(화)까지 

 

4. 신청절차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http://ssudorm.ssu.ac.kr) 접속 신청  

   가. 신청 시 2지망까지 신청 가능함.(예 : 1지망 → 2인실, 2지망 → 1인실). 

   나. 4인실은 외국인 유학생 우선 배정함.  

 

5. 선발기준  

   가. 1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이외 지역 거주자  

   나. 2순위 : 서울, 인천, 경기 지역 거주자  

   다. 우선 선발대상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 계층, 특성화 장학생 

   라. 기타 : 추가모집 및 중간 입사 모집은 결원 발생 시 시행 될 수 있음. 

  ※ 특성화 장학생도 반드시 신청기간에 신청하여야 입사할 수 있으며, 해당 학기에 한국 장학재단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야 함을 유념하기 바람.(상세사항은 장학팀 문의) 

  ※ 장애인실 사용 희망자는 신청 전 협의 필요함. 

 

6. 거주기간   

   가. 학기(16주) : 2023년 8월 26일(토) ~ 12월 15일(금) 

   나. 반기(25주) : 2023년 8월 26일(토) ~ 2024년 2월 16일(금) 

 

7. 선발자 발표 : 2023년 7월 24일(월) 17:00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개별 통보하지 않음. 

 

8. 입사시 확인서류: 신분증(내국인), 여권 혹은 외국인등록증(외국인). 

  ※ 사진 및 주소가 포함된 신분증으로 확인. 신청당시 주소와 신분증의 주소가  다를 경우 주민등록등본 준비요망.  

  ※ 신청 시 기재한 주소와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우선 선발 대상자의 경우 확인 가능한 증명서 1부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서류가 준비되지 않은 학생은 입실불가하니 유의바람 

  ※ 해외 입국자의 격리 유무는 정부 방침에 따름.  

 

9. 기숙사비   (단위 : 원) 

구분 

인실 

관리비 

건강검진비 

합 계 

16주 

(학기) 

1인실 

2,221,500 

10,000 

2,231,500 

2인실 

1,351,500 

10,000 

1,361,500 

4인실 

1,084,400 

10,000 

1,094,400 

25주 

(반기) 

1인실 

3,332,200 

10,000 

3,342,200 

2인실 

2,027,200 

10,000 

2,037,200 

4인실 

1,626,600 

10,000 

1,636,600 

 

10. 기숙사비 입금 

   가. 입금기간 : 2023년 7월 25일(화) ~ 7월 30일(일) 

   나. 입금계좌 : 신한은행 가상계좌 개별 부여. 

    ※ 분할 및 카드 납부 되지 않으며 입실 후 현금영수증 발행. 

    ※ 입금계좌는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입사신청’에서 확인 할 수 있음. 

    ※ 미입금 시 자동 취소되니 유념하기 바람.  

 

11. 룸메이트 신청 

    가. 신청기간 : 2023년  7월 31일(월) ~  8월 3일(목)까지 

    나. 신청방법 :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룸메이트신청’에서 신청하며, 동일한  거주기간 사용자 끼리 신청 가능하니 유념하시기 바람. 

     ※ 단, 신청 받은 상대방이 수락하여야만 룸메이트로 배정됨. 

 

12. 호실발표 : 2023년 8월 14일(월)  

    ※ 배정된 호실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바탕화면 ‘입사신청’에서 조회 할 수 있음. 

 

13. 입실기간 : 2023년 8월 26일(토) ~ 8월 27일(일) 2일간(9시30분 ~ 5시까지 입실 가능) 

    ※ 발열체크등 강화된 입사 절차 진행하므로 시간엄수 바람. 

 

14. 주의사항 

   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일정, 선발기준, 제출서류등이 변경될 수 있음. 

   나. 강화된 입사절차를 진행중이며 고열 및 코로나19 의심증상 있을시 입사 불가함. 

   다. 입사 일정기간 후 중도 퇴사 시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에 신중하기바람. 단, 휴학(군입대 포함)에 따른 중도퇴사는 일할 계산 후 환불됨. 

   라. 기숙사비 환불은 거주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에 한하며, 주 단위로 계산되어  환불 신청 후 3주 ~ 4주 정도의 기일이 소요됨. 

   마. 모든 입사생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불응 시 강제퇴사 됨. 

   바. 레지던스홀은 중앙제어 방식으로 냉·난방을 공급하니 착오 없기 바람. 

   사. 호실에서는 전열기구(취사도구, 전기장판 등)를 사용 하거나 보관할 수 없음. 

   아. 홈페이지의 입·퇴사 규정과 생활안내(기본 준수사항 및 상·벌점 규정)는 입사  신청 전 충분히 열람 하여 숙지하기 바람. 

   자. 문의사항은 운영관리실(02-2621-0100, 0200, 0300, 0400)로 연락바람. 

 

2023년 6월 19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