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통상학과 동문장학금 수여식
지난 16일 베어드홀 103호에서 2015학년도 1학기 ‘글로벌통상학과 동문장학금 수여식’이 있었다.
이주완 동문회장(무역 82)이 2013년 2월에 3천만원을 출연하여 조성한 ‘글로벌통상학과 동문장학금’은 재학생들에게 매학기 300만원씩 2017년까지 수여하는 장학금이다.
이번 학기에는 이승진(4학년), 원태웅·임재욱·최준현(3학년), 한지민·김소현(2학년) 학생 등 총 6명의 학생이 장학금을 받았다.
이날 수여식에 이주완 동문회장과 총동문회 이구억 사무총장(무역 74), 글로벌통상학과 이인구 학과장, 한재필 교수, 이병문 교수, 구기보 교수, 조승호 교수, 허해관 교수, 서정민 교수와 재학생 30명 가량이 참석했다.
수여식에서 이주완 동문회장은 “장학금액을 보다 늘려갈 계획이다. 혜택을 받은 후배들이 선배들의 뜻을 받아 릴레이 기부로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학생 대표로 이승진 학생은 “동문 선배님들의 후배사랑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기쁘다. 선배님들처럼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성장해 후배들에게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주완 동문회장은 기능성화장품, 식품, 의료기기 수출입과 제조판매 회사인 한국바이오인더스트리(주) 회장으로 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