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원의 힘’ 독서 캠페인, 청운지역아동복지센터에 77권 도서 기증

2018년 1월 23일
2600

‘백 원의 힘’ 독서 캠페인, 청운지역아동복지센터에 77권 도서 기증

 본교 베어드학부대학(학장 정진석)은 1월 22일(월) 서울 동작구 청운아동복지센터(센터장 유무근)에 ‘백 원의 힘’ 8,509여 편의 독후감으로 적립한 77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백 원의 힘’ 독서캠페인은 홈페이지에 독후감을 등록하면 한 편당 100원을 적립해 독서 소외지역에 책을 기부하는 봉사 프로그램이다. 이 캠페인은 2013학년도 2학기부터 시작해 학생뿐만 아니라 교수, 직원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김경숙 학사지도센터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증식은 △인사말 및 ‘백 원의 힘’ 소개 △감사인사 △기관 활동 영상 시청 △간담회 △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정진석 베어드학부대학장은 “본교의 교육이념인 ‘진리와 봉사’를 청운아동복지센터와 같은 훌륭한 기관에 실천할 수 있어 큰 영광이자 기쁨”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방향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무근 청운지역아동복지센터장은 “매년 숭실대학교의 도서 기증으로 큰 도움을 받는다. 이렇게 좋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본 기관과 숭실대의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 날 기증식에는 정진석 베어드학부대학장, 유무근 청운지역아동복지센터장, 김경숙 학사지도센터장, 베어드학부대학 문영식·성신형·최미양 교수 등이 참석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