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본교 김대근 총장(왼쪽 위)을 비롯한 학생, 교수, 직원들이 교내 한경직기념관에서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받고 있다.>
숭실대, 신종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실시
“신종플루는 입학불가”…전 구성원 건강위해 3월 5일까지 접종
본교 총무·구매과는 신학기 신종인플루엔자(이하 신종플루)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3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신종플루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숭실대학교 구성원이면 누구나 무료 접종이 가능하며, 생활관 입실 예정인 학생은 의무적으로 접종해야 한다. 생활관 입사생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접종이 가능하며 그 외 학부생들은 이메일(influenza@ssu.ac.kr)을 통해 제목란에 ‘학번, 접종 희망일’만 기재한 후 신청하면 된다.
최재웅 총무·구매과장은 “신종플루의 확산을 막기 위해 작년 7월부터 학교 차원에서 다양한 예방책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최근 신종플루 감염자가 하락세에 있지만 환절기에 다시 기승을 보일 수 있어, 혹시 모를 감염에 대비하기 위해 접종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 “생활기숙사에 입실 예정인 학생은 의무적으로 예방 접종을 실시해 사전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숭실구성원 모두가 신종플루 예방에 각별히 주의해 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구매과(☎02-820-0172)나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http://nip.cdc.go.kr)에 문의하면 된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