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축구클럽(SSC) 숭실발전기금 2천만 원 출연

2019년 12월 16일
511

숭실축구클럽(SSC) 숭실발전기금 2천만 원 출연

12월 9일(월) 오후 6시 총장실에서 숭실축구클럽(Soongsil Soccer Club, SSC) 기금 출연식이 개최됐다.

황준성 총장은 “매년 잊지 않고 학교 발전기금을 출연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축구를 통해 숭실 선배님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나이를 초월하여 친구가 될 수 있다니 스포츠 정신은 역시 강하다”며 “숭실을 지켜갈 수 있는 것은 10만 동문의 힘이라고 생각한다. 그 가운데 남달리 동아리로 모여 학교사랑을 실천해주셔서 숭실에도 힘이 되고 선후배들에게도 힘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강성한 숭실축구클럽(SSC) 동문회장은 “이번 기금을 위해 70명 정도가 모금을 하며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했다. 동문들을 위해서 잘 쓰이길 기대한다. 숭실축구클럽은 동아리 중에서도 지속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좋은 사례인 것 같다. 선배님들도 학교에 대한 애착이 강하고, 저희도 그렇게 만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학교에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출연식에는 황준성 총장, 강성한 SSC 동문회장(회계92), 강유중 SSC 총무(경영92), 한수현 재학생회장(컴퓨터 18), 고동환 SSC 동문(법학 82), 고승원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이 배석했다.

한편, SSC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축구부 발전기금, 숭실발전기금 등 총 6천4백만원의 발전기금을 출연했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