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환개발 김사풍 회장, 사학과 학생 6명에게 장학금 전달

2017년 1월 17일
2685

(주)미환개발 김사풍 회장,

사학과 학생 6명(학부생 4, 대학원생 2)에게 장학금 전달

 2017년 1월 6일에 있었던 사학과 신년하례식에서 김사풍 사학과 동문회장의 장학금 출연 및 수여식이 열렸다. 사학과 박사과정 박천택 외 5명의 학생이 장학증서를 수여받았다.

 (주)미환개발의 회장이기도 한 김사풍 동문회장은 학업을 장려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하여 대학원생 2명을 포함한 6명의 사학과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사풍 동문회장은 사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차례 장학금을 수여해왔으며, 동시에 학교 발전을 위한 기부도 지속적으로 해왔다.

 황민호 사학과 학과장은 “사재출연을 감수하면서도 지속적으로 이어져 온 동문회장님의 장학금 수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학과를 위하는 동문회장님의 마음을 본받아 학생들의 교육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심영복 총동문회장은 “김사풍 동문회장님의 장학금 수여가 학생들이 학업을 이어가는데 있어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연초부터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사풍 동문회장은 “자신이 공부했던 학교에서 학업을 수행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배움에 더욱 정진하여 모두가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장학금 수여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본교 사학과 학생, 교수진, 동문을 비롯하여 심영복 총동문회장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