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씨엔에스 조성현 대표, 정보과학대학원에 1천만원 출연

2021년 5월 25일
671

지난 5월 24일(월) 오전 11시,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월드씨엔에스 조성현 대표가 본교 정보과학대학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출연했다.

본교 정보과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조성현 대표가 2017년 설립한 ㈜월드씨엔에스는 CCTV 및 전광판 전문생산 업체이자 일자리 제공형 사회적 기업이다. 취약계층을 50% 이상 고용하고 매년 영업이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고 있다.

김선욱 학사부총장은 “숭실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혁신적인 발전을 일궈내는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라고, 숭실과 깊은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문용 정보과학대학원장은 “단기간에 CCTV 사업 관련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기업으로 발전한 모습이 인상깊다”며 “사회적기업의 역할을 해내면서 숭실의 후학 양성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조성현 대표는 “선교사가 세운 기독교대학이자 전산분야에서 국내 대학 중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숭실대학교를 선택했다”며 “숭실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출연식에는 김선욱 학사부총장, 조성현 대표를 비롯해 정보과학대학원 문용 원장, 박재표 부원장, 조기현 교학팀장, 윤형흔 비서실장, 조성민 발전기금팀장 등이 함께 했다.

 

 

홍보팀(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