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김덕윤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2016년 9월 8일
2286

2016학년도 2학기 김덕윤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지난 9월 1일(목) 김덕윤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이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권재훈 장학팀장의 사회로 시작된 수여식은 ▲기도(장경남 학생처장) ▲내빈소개 ▲인사말씀(신은정 권사) ▲장학증서 수여 ▲축사(장경남 학생처장) ▲장학생 인사 ▲사진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김덕윤 권사를 대신해 참석한 신은정 자부는 “여러분이 숭실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세상을 위해 어떤 것을 할 수 있을지 늘 생각하고 기도하면서 숭실에서의 마지막 학기를 잘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경남 학생처장은 “숭실에서의 마지막 학기를 잘 보내길 바란다”며 “사회에 나가서도 사회에 필요한 인재가 되길 빈다”고 축사를 전했다.

 원지애 학생(전자정보공학부 13)은 “지난 학기에 이어 이렇게 또 장학금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남은 한 학기 동안 유종의 미를 거두고 사회에 나가서도 김덕윤 권사님과 같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락교회 권사로 섬기고 있는 김덕윤 회장은 본교 발전기금으로 수차례 거액을 기부해 왔다. 본교는 2006년에 한경직기념관 소예배실을 ‘김덕윤예배실’로 명명해 그 뜻을 기리고 있다. 작년 5월부터는 김덕윤 회장과 가족들이 뜻을 모아 성적이 우수하나 가정형편이 곤란한 학생을 위해 김덕윤 장학회를 설립하고 매 학기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