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직원 트레킹 대회 열려
본교 총무처(처장 한철희)는 지난 5월 26일(토) 가평 축령산 잣향기푸른숲에서 ‘2018 다 같이 하나 되는 직원 트레킹 대회(이하 트레킹 대회)’를 열었다. 이날 트레킹 대회는 정진강 학사부총장, 최형민 연구·산학부총장, 김대권 학생처장, 한철희 총무처장, 김기영 관리처장, 조해자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해 50여 명의 본교 직원이 참석해 약 6.6km 거리의 코스를 밟았다.
행사를 주관한 총무·인사팀 김성준 팀장의 사회로 시작된 트레킹 대회는 △기도(기획·평가팀 박근영 과장) △인사말(정진강 학사부총장) △트레킹 △점심식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진강 학사부총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 모두가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트레킹 대회를 통해 구성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더욱 아름다운 ‘숭실’을 만들어 가는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특히 이날 트레킹 대회에는 지난 5월 1일부로 임용된 신입직원 5명이 참가했는데, 점심식사 기도 순서를 맡은 교육개발센터 정유진 팀원은 “먼저 ‘숭실’이라는 귀한 공동체의 일원이 되어 오늘 행사에 동참할 수 있음에 주님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우리학교가 더욱 발전하고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대학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다.
한편 ‘다 같이 하나 되는 직원 트레킹 대회’는 본교 직원들의 단합을 위한 연례행사로서 매년 5월 개최된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