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종합시상식 개최
베어드교양대학(학장 이인성)은 6월 21일(금) 오후 6시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2019학년도 1학기 비교과 프로그램 종합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 프로그램은 베어드교양대학 행정팀 주관 영어에세이경진대회, 신입생역량강화센터 주관 숭실재학생토론대회, 교양교육연구소 주관 숭.바.세(숭실이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로 총 3개 프로그램이다.
인사말에서 박연숙 신입생역량강화센터장은 “오늘 이 자리에는 각각 다른 부문에서 뛰어난 성취와 실력을 보인 학생들이 모였다. 함께 인사하고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 바라며, 하나의 영역에 그치지 않고 더 확장하여 앞으로도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이인성 베어드교양대학장은 “본교는 여타의 어느 대학교보다도 양적, 질적으로 높은 수준의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대학”이라며 “이러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학교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기회도 얻게 되고 향후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숭실재학생토론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또토로 팀의 팀장 이선우 군(정치외교 2학년)은 “좋은 팀원들과 함께 한 덕분에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고, 좋은 결과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숭.바.세 프로그램 대상을 수상한 손오공 팀의 팀장 이준수 군(컴퓨터 4학년)은 “평소에도 주변의 문제를 찾고 실천적인 대안을 생각해보는 자세가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영어에세이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함태임 양(영어영문 1학년)은 “나 자신의 삶과도 직접적으로 관련된 주제여서 더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 영어영문학과와 숭실대를 빛낼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는 30명의 수상자들과 이인성 베어드교양대학장, 차봉준 베어드교양대학 부학장, 박연숙 신입생역량강화센터장, 베어드교양대학 박삼열 교수, 문영식 교수, Barney Battista 교수가 참석했다.
홍보팀 (pr@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