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태현 동문(법학 79) 숭실발전기금 출연 약정식

2019년 1월 9일
2501

문태현 동문(법학 79) 숭실발전기금 출연 약정식

 문태현 법률사무소 문태현 동문(법학 79)이 지난 1월 7일(월) 오후 5시 30분 총장실에서 숭실발전기금 1천만 원을 출연 약정했다.

 본교 법인 감사이자 문태현 법률사무소(서울시 서초구 소재) 대표 변호사인 문 동문은 지난 2016년부터 △120주년 건립기금 △국제법무학과 발전기금 △숭실발전기금 등 약 2천3백만 원을 출연했다.

 황준성 총장은 “늘 숭실과 함께 하고픈 마음으로 학교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문 동문님은 자랑스러운 숭실인이시다”며 “본교가 지금까지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문 동문님과 같은 동문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었다. 저 역시 남은 임기 동안 잘 준비해서 숭실의 다음 세대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태현 동문은 “마음은 늘 숭실에 있지만 제대로 못하고 있는 것 같다. 학교와 학생들을 생각해주시는 총장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동문으로서 보답해드리고 싶었는데 자주 찾아뵙지 못하고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숭실의 모든 학과들이 고루고루 발전하고 있는 것을 보니 후배들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학교법인의 감사로서 모교 숭실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약정식에는 문태현 동문, 황준성 총장을 비롯해 조해자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이 배석했다.

홍보팀 (pr@ssu.ac.kr)